성장세를 기록하며 중장년층 온
페이지 정보

본문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가 론칭 4년 만에 거래액이 20배 이상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며 중장년층 온라인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1년 7월 론칭한포스티는 타깃 고객 맞춤형 쇼핑 환경 설계.
카카오스타일 제공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타깃 패션 플랫폼 ‘포스티’의 거래액이 론칭 4년 만에 20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장년층 중심의 온라인 패션 수요 증가에 따라 플랫폼 성장세도 가파르게 이어지고 있다고 카카오스타일은 자평했다.
(롯데백화점 제공) 2024.
포스티누적 회원 수는 100만 명 이상이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는 4060 고객 사이에서 영캐주얼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포스티는 최근 나이에 얽매이지 않는 ‘에이지리스’ 트렌드가 패션에도 영향을 미치며, 4060.
에이블리 본체의 MAU 역시 같은 기간 8.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 역시 중년 여성층 타깃 플랫폼 ‘포스티’를 통해 멀티 전략을 시도했지만 효과는 제한적이다.
포스티MAU는 100만명에 미치지 못했고, 지그재그와포스티를 합한 MAU.
업계도 중장년층의 패션 트렌드와 생활 패턴을 분석하는 연구조직을 늘리고 있다.
19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포스티'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 늘었다.
해당 플랫폼의 주력 고객층은 40대와 50대 여성인데, 이들을.
국내 최대 선택적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가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포스티’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여성 직장인을 겨냥한 복지 혜택 확대에 나섰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베네피아 회원들은 복지포인트로 지그재그와포스티.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포스티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인 최근 신규 고객 수가 2배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포스티에서는 최근 두 달(3~4월) 간 신규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배, 신규 구매자 수는 85% 증가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는 최근 나이에 얽매이지 않는 ‘에이지리스(Ageless)’ 트렌드가 패션에도 영향을 미치며 4060 고객 사이에서 영캐주얼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포스티에 따르면 최근 3개월(2월 20일~5월.
브랜드 입점 수 2배 늘어숏폼·맞춤 정보 리뷰 기능 확대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의 거래액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 이전글레비트라 100mg 레비트라 복용법 25.07.19
- 다음글텔GDPY119✅ 코인장사는곳 코인원장파는곳 개인장파는곳 대포통장파는곳 대포통장삽니다 25.07.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